서천경찰서 금강지구대 자율방범대와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25 02:21:22
금강지구대(지구대장 경감 채희재)와 장항자율방범대(방범대장 장용근)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지역 관내 독거노인을 방문하여 안부를 묻는 한편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추운 겨울 혼자 지내시는 노인분들을 위해 금강지구대 순찰 2팀과 장항 자율방범대원들은 20kg의 쌀을 옮기면서 비록 구슬땀을 흘리기도 했지만 노인분들이 좀 더 따듯하고 평온한 겨울을 나실 수 있다는 희망속에 쌀을 나르는 발걸음들은 가벼웠다.

사랑의 쌀 20포대 배달에 앞장선 장항자율방범대장 장용근씨는 오늘뿐만 아니라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 관내 범죄예방 치안활동과 함께 주민들에게 꾸준히 봉사하며 사랑을 베풀 수 있는 자율방범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금강지구대 이무형 순찰팀장도 경찰관들과 자율방범대가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지역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자리가 마련될 수 있었기에 매우 보람되며 이와 같은 행사가 더욱 활성화되어 온정이 넘치는 지역이 됐으면 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