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사회복지관, ‘Fun Fun한 English Camp’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8-14 13:53:12

[대전=홍대인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 미)은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대덕구청의 지원을 받는 생활영어체험학습관과 방과후교실을 이용하는 초등학생 25명을 대상으로 "Fun Fun한 English Camp“를 실시했다.

이번 여름캠프는 실습생과 생활영어체험학습관 영어 강사들이 직접 기획하였으며 첫째 날, 복지관 내 방과후교실에서 영어요리교실, 영어골든벨 등 다양한 영어 레크레이션을 통해 아동의 영어능력향상 뿐만 아니라 협동심, 사회성 등을 기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둘째 날은 아산스파비스로 물놀이 체험 시간을 가져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회성을 발달시킬 수 있는 상호교류의 시간이 됐다.

여름캠프에 참여한 김수윤(가명, 9세)은 “이번 캠프를 통해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오늘 배운 표현들을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다."라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으며, 영어교실을 진행한 강사 김지나(가명, 30세)는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회화표현을 쉽게 익힐 수 있어 좋았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생긴 것 같아서 기쁘다"고 전했다.

대전종합사회복지관은 주 2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생활영어체험학습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효율적인 영어학습을 위해 특별프로그램으로 영어캠프, 영어발표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