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署, 예천곤충엑스포에서 이색 홍보 전개!!!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8-03 13:30:41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경찰서(서장 이양호)는 2일 예천 세계곤충엑스포에 참여해 “포돌이·포순이 그리기", 경찰복 체험 등 다양한 이색 홍보를 실시했다.

포돌이·포순이와 함께 학교폭력, 성폭력, 가정폭력, 불량식품 근절 문구가 들어간 캐릭터에 색칠을 하며 자연스럽게 4대악 근절 예방 홍보를 했다.


이 날 홍보에는 전국 각지에서 온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부모와 함께 아이들이 포돌이·포순이 그림을 그리면 홍보 전단지와 부채, 우산 등 여러 가지 홍보물품을 나누어 줬으며 경찰의 꿈을 가진 아이들을 만나 모자와 경찰복을 입혀주기, 싸이카 탑승 등 다양한 체험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거제에서 온 관람객은“예천곤충엑스포를 관람하러 멀리에서 왔는데, 관람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색칠하고 선물도 받는 등 좋은 체험을 했으며, 4대 사회악에 대해서 알게 되어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양호 서장은“17일간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성범죄 등 범죄예방을 위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순찰 및 4대악 홍보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