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서구 이·미용 봉사단 격려
봉사활동에 필요한 이·미용기구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6-14 14:53:52

[대전=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서구 이·미용봉사단’을 13일 구청으로 초청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봉사활동에 필요한 물품 일부를 전달했다.

서구 이·미용봉사단은 이·미용사 면허자 42명이 2003년 발족한 단체로, 정신장애인시설인 우리누리와 대전장애인평생교육문화센터,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한몸요양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매월(이용업소 1개소, 미용업소 2개소) 시설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6년 현재까지 25,746명에게 무료로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13년 동안 한결같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장종태 서구청장은 이·미용봉사단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봉사활동에 필요한 헤어글리퍼(이발기), 컷트보, 컷트빗, 위생복(가운) 등을 전달했다.

장종태 청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이․미용봉사단의 따뜻한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