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천안교회, "당신의 희생으로 평화의 꽃이 피었습니다"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6-05 16:46:43
'당신의 희생으로 평화의 꽃이 피었습니다' 순국선열들에게 마음과 정성을 담은 메모가 눈에 뛴다. [사진=최영진기자]
[천안=최영진기자] 신천지예수교천안교회(담임 노민호)는 3일 오후 신부동 신부공원에서 제61회 현충일 기념‘당신의 희생으로 평화의 꽃이 피었습니다’ 호국보훈의 달 행시를 펼쳤다.

금번 행사는 ‘당신의 희생으로 평화의 꽃이 피었습니다’ 라는 주제로 천안시민과 함께 평화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이 땅에 다시는 전쟁의 아픈 역사가 있어서는 안된다는 캠페인으로 진행 되었다.

나라사랑의 마음을 담은 태극기 모습 [사진=최영진기자]
행사장에는 평화의 배가 준비 되었고, 마음과 정성을 담은 편지로 순국선열들의 위로하는 행사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김순희(백석동 42세)씨는 “호국보훈의 달, 현충일이 있다는 것은 알지만, 이렇게 아이와 함께 이런 좋은 행사를 참여하게 된 것은 처음이다 요즘 같이 북한이 핵무장을 하며 위협을 하고 있는 시기에 절대로 전쟁이 일어나서는 안된다" 며 “전쟁 때문에 돌아가신 분들의 뜻이 헛되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당신의 희생으로 평화의 꽃이 피었습니다' 행사에 시민들이 함께 동참하고 있다. [사진=최영진기자]
노민호 천안교회 담임은 “금번 캠페인을 통해 나라를 위해 자기 한 몸 아끼지 않고 희생하신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나라사랑 정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며 “위로만 있어서는 않되고, 이 땅에 다시는 전쟁의 역사가 발생이 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평화를 향한 마음으로 이 나라를 지켜 나가야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천지 천안교회는 6월 한 달 동안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전쟁이 없어져야 하고 오직 평화만이 존재해야 함을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