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세계곤충엑스포 2016 성공 개최를 위해
- 감천면 이장협의회 홍보와 판매에 앞장서 -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2-15 12:46:04
[예천=채석일 기자]감천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영락)는 12일 오후 감천면사무소를 방문해 “2016년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엑스포 입장권 예매와 홍보방안에 대해 협의했다.

앞서 설 명절 전일 감천면을 방문해 받은 엑스포 입장권 1,000매를 설 명절 동안 고향을 찾은 출향인과 친인척, 동창회 등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1,430매를 추가로 받기 위해 방문해 엑스포 성공을 위한 힘을 더해 주고 있다.

한편, 감천면 이장협의회 및 기관단체장은 2015년 재경면민회 총회에 참석해 엑스포에 대해 활발히 홍보했으며 앞으로 엑스포의 우수성을 알리는 능동적인 홍보 활동으로 홍보 및 입장권 예매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박인하 감천면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이장님들께서 곤충엑스포 홍보활동에 앞장서 주시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엑스포의 재미와 교육적 가치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로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주축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