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예천교육계획 설명회 개최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1-28 16:42:15

[예천=채석일 기자]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정두)은 28일 오전 10시부터교육청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 중, 고등학교 교장과 교무(연구)부장, 우리청 직원 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예천교육 주요업무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식전행사로 용문초 색스폰연주, 상리초 도효자 밴드의 공연으로 품격있는 설명회가 되었다.

예천교육지원청은 ‘배움과 나눔이 행복한 예천 인재 육성’을 목표로 정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해 5개의 시책을 바탕으로 22개의 추진과제를 설정했다.

또한 역점 과제로 ‘배움이 즐거운 학생활동중심수업 문화 정착’을, 특색 교육으로 ‘세계를 누비는 양궁 꿈나무 육성’과 ‘충효의 얼 계승’으로 설정하여 우리 예천 지역의 지역적 특색을 반영하고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허정두 교육장은 신 도교육청의 시대를 맞이하여, 경북교육의 중심지에 걸맞게 품격 있는 예천 교육의 비전과 역할을 강조하고 ‘인성 교육과 학력이라는 교육의 두 축을 바탕으로 안전한 교육 환경과 소통하는 행정을 통해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 사회 모두가 만족하고 감동하는 웅비 예천 교육을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