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천안병원, 고객감동 위해 CS전문가 아카데미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1-10 16:33:04

순천향대천안병원은 1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원내CS전문가 양성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을 마친 교직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순천향대학교천안병원]
[천안=최영진기자]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은 1월 8일과 9일 양일간 천안북부상공회의소 6층 강당에서 원내 CS(고객감동)전문가들을 대상으로 2차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2차 아카데미는 전문성 심화교육으로, 병원이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지난해 선발 양성한 원내 CS전문가 17명이 참석했다.

외부 CS전문강사를 초청해 진행된 교육에서는 ▲스피치 노하우, ▲스토리텔링 기법, ▲고객응대 5STEP, ▲대면응대 프로세스, ▲전화응대, ▲상황별 실전고객 응대스킬, ▲환자경험관리/의료서비스 디자인 적용, ▲의료커뮤니케이션, ▲효율적으로 소통하기 등 다양한 내용들이 다뤄졌다.

이문수 병원장은 교육 참가자들에게 “진정한 고객중심병원을 이루기 위해 2016년부터 고객감동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면서, “교육을 통해 쌓은 CS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 곳곳에서 고객감동 실천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