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7 21:54:35

[영덕타임뉴스] 영덕군(군수 김병목)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축산항 일원에서 개최된 제7회 물가자미 축제에서 성․가정․학교폭력 및 성희롱, 성매매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제공=영덕군).

이번 캠페인에는 영덕군,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영덕경찰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청소년들이 참석하여 물가자미 축제를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홍보 리플렛과 호신용 호루라기를 나누어주며 성․가정폭력 및 학교폭력에 관심을 가지고 예방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영덕군 주민생활지원과장(김미옥)은 “폭력은 건강한 가족을 붕괴시키고 아이들의 미래를 불안하게 하는 중대한 사회적인 문제이다.”라며, “폭력을 없애는데 영덕군이 앞장서서 군민들의 동참을 촉구하고자 캠페인에 실시하게 됐다.”며 행사의 의의를 다졌다.

또한 영덕군은 아동과 여성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의 올바른 성의식 확립과 폭력예방교육을 통한 행복 영덕 건설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다가오는 피서철에는 고래불 해수욕장에서도 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영덕군).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