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의원, 설 명절을 맞아 안동 전통시장 장보기로 민심 청취 나서
시장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장 물가동향 등 민생경제 상황 점검, 안동 시민들 목소리 청취하며 소통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2-14 01:23:23

[안동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국민의힘 김형동 의원(안동·예천)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심 청취를 위해 안동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진행했다.

김형동 의원 설맞아 안동 구시장, 중앙신시장, 용상시장 방문해 민심 청취 (사진:김형동의원실)

김형동 의원은 9일 설 명절을 맞아 안동 전통시장인 구시장, 신시장, 용상시장을 찾았다.

김 의원은 시장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장 물가동향 등 민생경제 상황을 점검하며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에게 위로의 말과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김 의원은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안동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하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국회의원 당선 이전부터 안동 전통시장을 자주 찾아온 김 의원은 스스럼없이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현안들에 대해 논의했다.

특별히 올해부터 시작된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에 대한 상인과 시민들의 호응에 대해 김 의원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형동 의원은 안동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 지역 경제를 지켜와주신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통시장의 활성화가 곧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만큼 안동 원도심을 살리겠다는 21대 총선공약을 꼭 지키겠다”고 밝혔다.

김형동 의원은 △한동훈 비대위원장 비서실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수석대변인 △국민의힘 지역 필수의료 TF △국민의힘 노동위원장 등 주요 당직을 섭렵하며, 안동·예천의 숙원사업인 △안동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안동댐 주변지역 환경영향평가 통과 △중앙선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 △안동~신도청~점촌 철도노선 사전타당성조사 실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