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청 별관, 장천동 메디컬프라자로 이전 추진
강민경 | 기사입력 2023-12-13 12:11:16

(사진제공=순천시)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는 현 순천시청 별관(장명로 45, 덕정빌딩)으로 사용 중인 건물의 임차 계약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2024년부터는 장천동 메디컬프라자(중앙로 66, 순천중앙병원 옆)로 이전하여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현 시청 별관은 순천시가 2013년부터 임차하여 사용했으나, 최근 임차 계약기간이 만료되었고 좁은 공간과 시설 노후화 등으로 이용하는 시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

이번에 이전할 별관은 2023년 5월에 준공된 9층 규모의 신축 건물로, 기존 별관에 있던 시 7개 부서에서 2026년 12월까지 사용할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별관은 시청 인근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하고 건물 내 민원인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 방문하는 시민의 만족도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전으로 인해 행정업무 수행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12월 내 별관을 완전히 이전하고, 2024년 1월부터는 모든 준비를 마쳐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