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안동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안동새마을금고(이사장 김창동)는 지난 16일 태화지점 마당에서 ESG봉사단 20여 명이 모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김창동 이사장과 봉사단원들은 김장김치 600포기(1,000만 원 상당)를 담가 5개 동(태화동, 평화동, 송하동, 옥동, 강남동)과 안동시 자원봉사센터, 안동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안동시지회에 김장김치 총 250상자를 전달했다.
각 기관에서는 전달받은 김장김치를 주위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이날 봉사단은 태화동 관내 경로당 5개소를 직접 방문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안동새마을금고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좀도리 운동’,‘함께모아 행복기금’성금 기탁, ‘주말 무료급식 지원’등과 더불어‘초․중․고 장학금 전달’,‘수재의연금 출연’,‘환경 정화 활동’등 지역을 위해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창동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많은 자원봉사자와 함께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지역사회와 동행하는 이웃이 되겠다”고 전했다.
송하동 관계자는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김장김치는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며 “항상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