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개 모집
답례품 및 공급업체 12월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 거쳐 최종 선정
김희열 | 기사입력 2023-11-15 23:57:42

[울진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개 모집 (사진 울진군)
신청자격은 현재 울진군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을 생산·유통할 수 있는 업체로, 공급업체가 품목을 제안하면 된다.

답례품 및 공급업체는 12월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재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세액 공제혜택과 함께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만의 특색 있는 우수한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의 많은 업체들의 참여를 바라며, 기부자가 공감 ·선호하는 답례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