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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간담회는 상담사와 소통하고 콜센터 운영 현황을 공유하며 콜센터 민원 현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노관규 순천시장과 상담사, 관계 부서 직원이 참여했다.
노관규 시장은 콜센터를 방문하여 상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청취, 민원 상담 처리 경험, 특이민원 사례 대처방법 등 콜센터 민원 현안 등을 상담사들과 함께 논의했다.
한편, 온누리콜센터는 지방세 납부, 불법주정차 과태료, 차량등록, 환경개선부담금, 상하수도 요금 등 시정 전반에 대해 안내 상담하고 해결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콜센터도 10월 말까지 함께 운영하면서 박람회를 찾는 관광객의 궁금한 사항과 불편사항을 해결해주는 안내자 역할도 하고 있다.
노관규 시장은 “상담사는 시민과 시정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시민은 나의 가족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친절하게 안내 상담하여 시민 만족 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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