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7-24 20:14:22

▲ 여수시는 ‘2023여수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열린 진남체육관에서 대회 기간(18~23일) 동안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사진제공=여수시)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는 ‘2023여수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열린 진남체육관에서 대회 기간(18~23일) 동안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홍보부스에서는 여수 대표 특산품이자 답례품 인기상품인 갓김치와 생선세트, 멸치세트, 딸기모찌, 발아현미, 풍랑새우포 등을 전시하는 한편,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동영상을 상영해 대회관계자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광주은행에서 제공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채 400개를 방문객에게 배부하고,

고향사랑기부자에게는 사회적 기업 쿠키아에서 생산한 두부과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이옥재 징수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축제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며, “여수시의 특색 있는 답례품을 다양한 방향에서 홍보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부금 모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이내의 금액을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금의 30% 이내)이 제공된다. 고향사랑e음 또는 전국 농협은행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