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하절기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단속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6-12 15:11:43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가 불법행위로 인한 환경오염을 예방하기 위해 8월 말까지 하절기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단속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특별감시․단속은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집중호우 기간 전․중․후로 나누어 진행한다. 6월에는 사전홍보와 계도를, 7월과 8월에는 집중 감시와 순찰을 강화하고 기술지원을 추진한다.

시는 집중호우 기간에 앞서 6월 중 폐수 다량배출사업장에 자체점검 협조문을 발송하여 환경오염 불법행위를 예방할 계획이며,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7~8월에는 환경오염 우려 지역의 사업장을 대상으로 환경오염행위를 감시하고 주요 하천에 대한 순찰도 병행한다.

또한, 8월부터는 녹색환경지원센터, 민간전문가 등의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업체에 기술지원도 실시할 예정이다.

순천시 환경관리과 관계자는 “장마철 등 집중호우 기간에 환경오염물질이 사업장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점검하고 철저히 관리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