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마음담은 김치 반찬 전달
최경락 | 기사입력 2023-05-19 11:16:32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 =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승준, 최윤홍)는 지난 16일 한울원자력본부 지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5월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사업을 실시했다.

홀로 계신 어르신과 복지 사각지대에 반찬을 해 드시기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매월 1회 반찬 전달과 안부 확인을 하고 있다.

온정면 자원봉사회, 온정면 체육회 회원들이 봉사에 참여하여 소불고기 등의 반찬과 추가로 보조식품 롤케익을 취약계층 45가정에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평상시에도 자원하여 봉사를 하고 있지만 우러나는 마음으로 참여를 하고 있으며, 이런 봉사활동을 하고 나면 봉사하는 자신도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하였고, 주위에도 마음이 있는 사람들은 적극 참여하여 함께 하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윤홍 공공위원장은“뜨거운 날씨에도 건강한 반찬과 영양간식을 준비하고 45가구를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여 준 온정면 자원봉사회 회원들과 온정면 체육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봉사하는 마음이 온정면 각 가정에 전달되기를 바라고, 봉사에 참여하는 주민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