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안동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김기완 이사장)이 16일 ㈜헤븐리팜(김재영 대표이사)으로부터 산업용 공기청정기 6대를 기증받는 행사를 개최하고 이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헤븐리팜 대표는 악취와 분진 등 열악한 여건 속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상황을 전해 듣고 근무환경 개선을 위하여 자발적으로 멸균기능까지 갖춘 산업용 공기청정기 6대를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기증하였다.
이에 현장 근무 여건을 개선하고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앞장서준 김재영 ㈜헤븐리팜 대표에게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공기청정기는 공기 질 개선이 우선시 되는 안동하수처리장, 장사문화공원 등 5개 부서에 배치됐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김기완 이사장은 “순시 업무보고 후 근무 여건이 열악한 현장을 개선할 방안을 줄곧 숙고해왔고, 이러한 상황을 알아준 ㈜헤븐리팜 대표이사의 후원으로 직원들의 복지가 향상되어 직원들을 대표하여 감사를 전한다"라며 “이를 본보기 삼아 공단도 지방공기업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헤븐리팜은 콜롬비아 최고의 농원으로부터 프리미엄 원두를 공급받아 독창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스트라바 햄프커피를 제조하는 업체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