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신명나는 팔도강산 유람기 퓨전 창작 소리극‘꽃피는 팔도강산’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12 10:37:05

[안동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13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는 인생 황혼기를 맞은 어르신들을 위해 인생 여정의 다양한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퓨전 창작 소리극 ‘꽃피는 팔도강산’을 진행한다.

우리나라 팔도강산 만담을 소재로 전통 소리, 국악가요, 흘러간 옛노래에 한국 무용과 국악관현악단이 함께하는 소리극이다. 바다같이 넓은 마음을 가진 바우와 짝사랑하는 여인이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팔도유람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국악인 오정해가 출연하여 우리의 전통 소리로 기쁨과 화냄, 슬픔과 즐거움의 다양한 희로애락을 음악과 연기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팔도강산에 숨어있는 해학적인 다양한 이야기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소리, 국악 연주, 한국 무용을 결합하여 흥미진진하고 신명 나는 소리극으로 관람객들을 만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퓨전 창작 소리극 ‘꽃피는 팔도강산’ 관람료는 R석 2만 원, S석 1만 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