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강변 전국농구축제 3일간 안동체육관 및 경일고등학교에서 열려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10 16:32:43

▲사진 안동시.『제32회 안동강변 전국농구축제』개최
[안동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제32회 안동강변 전국농구축제가 5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사흘간 안동체육관 및 경일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안동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농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32개팀 약 500여 명의 농구인들이 참가한다.

참가팀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뉘며 예선전은 리그 방식으로 10분 전·후반전, 8강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7분 4쿼터로 진행되어 우승팀이 가려진다.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농구 동호인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저마다 개인과 단체의 명예를 걸고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펼쳐 보이게 된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대표적인 실내스포츠인 농구가 더욱 빛을 발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