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업체 추가모집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5-08 20:26:01

사진 여수시청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가 오는 16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로 모집한다.

지난해 12월에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23개 업체를 선정했으며, 기부자에게 보다 폭넓은 답례품 선택 기회를 제공해 기부 활성화에 기여코자 업체를 추가로 모집키로 했다.

모집규모는 10여개 업체로 기존 답례품과 다른 제품이거나 체험형 답례품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여수시에 주소를 둔 사업체로, 답례품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한다. 국세·지방세 체납이 있거나 휴·폐업 중인 업체는 신청에서 제외된다.

희망업체는 오는 16일까지 여수시청 3층 징수과 고향사랑기부금팀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여수시는 답례품의 공정한 선정을 위해 5월 중 여수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거쳐 답례품을 선정하고 6월 중에 공급업체와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시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기탁자에 현재 54종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부자의 선호도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여수시만의 특색 있는 답례품 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