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레플리카 명화 특별전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8 09:04:3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김화숙)과 한국디지털산업연구원(원장 우상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레플리카 명화특별전』을 5월 2일부터 6월18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서양미술사의 흐름과 근대미술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는 교육적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원작과 비교해도 시각적으로 구분이 되지 않는 고품질 디지털 인쇄로 제작한 레플리카 전시전에는 서양미술의 거장인 빈센트 반 고흐, 클로드 모네, 에두아르 마네, 구스타프 클림트, 앙리 마티스,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 총 53점의 작품과 디지털 기술이 결합한 디지털캔버스 2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당 관계자는 “거장들의 레플리카 전시 그리고 야외 견생 조각전 등의 문화공간으로 많은 시민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 관람은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s://www.andong.go.kr/art)를 참고하거나 ☎ 840-3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