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행복택시” 예산 삭감 안동시의회는 각성하라~~!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6 23:13:09
▲사진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안동시장애인단체협의회 기자회견.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26일 오후 5시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안동시장애인단체협의회(교통, 농아, 뇌병변, 시각, 신장, 신체, 지체, 척수)는 안동시의회 본관 앞에서 장애인과 노인의 교통수단인 “행복택시" 예산 삭감한 안동시의회 규탄 기자회견 가졌다.

김시일 안동시 장애인단체협의회장은 “행복택시" 사업은 주 대상이 노인과 장애인인데 예산을 삭감한 안동시의회는 노인과 장애인을 무시하는 처사로 보고 강력히 규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안동시 장애인단체협의회와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는 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김시일 안동시 장애인단체협의회장과 김동량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장이 안동시의회 김경도 부의장에게 성명문을 전달하고 있다.

이어 김시일 안동시 장애인단체협의회장과 김동량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장은 안동시의회 김경도 부의장에게 성명문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행복택시"는 노인들과 장애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사업이라 시의회에서 통과될 수 있게 힘을 보태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