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읍 안교리『경신아파트경로당』개소식 가져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6 10:41:32

▲사진 풍산읍 안교리『경신아파트경로당』개소식.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지난 25일 안동시 풍산읍 안교리 경신아파트경로당(회장 김종식)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날 경로당 개소식에는 황성웅 노인장애인복지과장과 시·도의원 등 내빈들이 지역주민 100여 명과 함께 어르신들의 쉼터 마련을 축하했다.

경신아파트경로당은 전용면적 59,888㎡에 103호를 매입하여 주민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단장했다.

경신아파트경로당 김종식 노인회장은 “어려운 재정 여건 속에서도 경로당 건립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에게 아파트 주민들을 대표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주민들이 여가선용과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개소식 후 주민화합의 장을 열어 노인회원과 아파트 주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김종섭 풍산읍장은 “그동안 주민들의 숙원 사업인 경신아파트경로당 이전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인사하고“경로당이 소통과 화합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하며,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