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완안동시시설관리공단 제10대 이사장 취임, 본격 업무 돌입.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선진 지방공기업 만들 것”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03 17:23:15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제10대 김기완 이사장{좌) 취임, 본격 업무 돌입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김기완)이 4월 3일 권기창 안동시장으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신임 김기완 이사장은 영남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한 후 1986년 LG전자 유럽본부 지사장을 시작으로 AV해외영업 상무, LG전자 중아지역 부사장, 본사 글로벌마케팅 부사장, HE사업본부 부사장, 인도법인장 부사장을 역임했다.

38년간의 회사생활 동안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를 위해 150여 개국의 현지 거래선 및 소비자들과 교류하면서 축적된 국내외 경험과 탁월한 업무 추진능력, 21년간 기업의 임원으로서 솔선수범하는 리더십 등을 높이 평가받아 공단 임원추천위원회에서 공정하고 엄격한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임명됐다.

김기완 이사장은 시민 복리증진의 최일선에서 선 시설관리공단의 책임자로서 경영 현안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최적화된 운영기법을 찾고, 비용절감과 경영안정을 위한 혁신에 매진할 생각이다.

또한, 현장에서 함께 발로 뛰는 경영을 위해 지속적인 사업장 점검과 현장 직원들과 격의 없는 의사소통을 추진하고, 의전과 회의는 대폭 간소화해 일 중심의 실용을 추구하는 공단으로 변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그리고,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고객 접점에서 다양한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상 중이며, 임직원들의 공공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강도 높은 친절교육으로 스마일 공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설명했다.

김기완 이사장은 “위대한 시민을 위한 봉사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공기업의 공익적 가치를 실현해 미래를 이끌어가는 새로운 안동 건설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모든 열정을 쏟겠다"라며, “처음 해외시장을 개척하던 순수한 마음으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의 선진화를 이루겠다"라고 덧붙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