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에서 만나는 그대의 봄’ 순천시, 신춘음악회 개최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3-15 14:45:58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개막을 축하하는 신춘음악회를 오는 26일 오후 5시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정원에서 만나는 그대의 봄’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지휘자 여자경이 지휘하는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정상급 소프라노 김순영, 테너 이범주의 협연이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마련됐다.


공연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친숙한 요한 슈트라우스 2세 봄의 소리 왈츠를 시작으로 오페라 아리아, 한국 가곡, 인기 있는 오케스트라 음악을 선보이며, 여자경 지휘자가 직접 연주곡에 해설을 덧붙여 관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펼쳐진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봄의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무대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과 음악 애호가들에게 교향악의 진수를 만끽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