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이·통장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 안태열 회장,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할 것”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20 10:54:13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이·통장연합회(회장 안태열)는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지난 16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우리 시 저소득층 및 복지 사각지대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동시 이·통장연합회는 안동시 24개 읍면동의 이·통장 협의회장이 모여 연합회를 구성한 조직으로, 시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 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이웃 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어 지역 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안태열 회장은 “외롭고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정성을 모았다."라며, “코로나19를 비롯한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들과 끝까지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위기 상황마다 지역 주민들을 보살피고 아름다운 선행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신 안동시 이·통장연합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성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해 쓰이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