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르니우치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우크라이나 평화기원 콘서트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23 09:10:00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누구도 원하지 않는 전쟁으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위해 세계 평화를 기원하는‘우크라이나 평화기원 콘서트’가 24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22년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전쟁으로 아픈 고통과 위기의 순간을 맞고 있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향해 자유와 평화를 기원하는 공연이다.

체르니우치 필하모니 오케스트라는 우크라이나 서부 유서 깊은 도시 체르니우치의 교향악단 단원 중 전쟁을 피해 유럽의 인접 국가에 피난길에 오른 연주자로 구성된 실내악단이다.

이번 공연에는 우크라이나 자포리자 부지휘자이며 체르니우치 필하모니 명예 지휘자로 활동하는 김현국, 바이올린 피르훗고 안젤라, 소프라노 신선미가 우크라이나 체르니우치 필하모니 쳄버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우크라이나 평화기원 콘서트’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