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여중,‘사랑의 밑반찬 나누기’행사
-학부모 학교 참여 지원 사업-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10 17:00:50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안여자중학교(교장 박성수) 학부모회는 11월 9일 수요일 ‘행복한 나눔,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학부모 학교 참여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 주변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로, 경안여중 학부모회를 통해 자발적으로 구성된 학부모와 교사가 참여했다.

이날 경안여중 학부모님들은 자신의 손맛을 발휘하여 불고기, 감자조림, 떡갈비 등 여러 가지 반찬을 정성껏 준비해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실천할 수 있으며 학부모 자원봉사 지원활동을 통해 막연하고 멀게만 느껴졌던 학교 교육 활동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경안여중 학부모회 김인숙회장은 “이번 활동을 체험하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존재함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어려운 생활 모습을 체감하고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박성수 교장은 “이번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에 학부모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감동스러웠고, 나눔을 받은 이웃들 모두 따뜻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