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후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8-05 10:45:3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북후면 새마을지도자회는 8월 4일 북후면 옹천리 도로 주변과 옹천시장 주변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국토대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시민단체들을 중심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국토대청결활동을 실시하기로 했고 이번 첫 활동은 새마을지도자회가 시작했다

북후면새마을회 회원 10여 명은 무더운 날씨와 농사 일로 바쁜 와중에도 깨끗한 북후면 이미지와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내어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배출을 지도하는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강경태 북후면 새마을지도자 회장은“바쁜 농사철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북후면과 옹천시장의 깨끗한 이미지 조성에 조금이라도 보탬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새마을지도자회와 부녀회는 북후면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청소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환경 보전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