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의 매달 열리는 만남의 장
- 뜨거운 날씨만큼 뜨거운 열정으로 마을복지계획 추진에 임하다!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7-24 11:51:3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태화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단장 김태명)이 지난 19일 마을복지계획 추진을 위한 4차 월례 회의를 실시했다.

태화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은 지난해 선포식을 시행한 후 추진단의 활동을 진작시키기 위해 마을복지TF팀 회의를 매달 진행해왔다.

올해 4월부터 월례 회의를 개최해 현재 4차까지 진행됐다. 앞선 회의에서 마을복지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 1단장·1총무·2팀장 체제에서 2팀을 추가해 총 4팀 체제로 운영하는 것을 결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추진단은 4차례의 회의 속에 ‘주민 주도의 복지 실현’을 위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참여하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추진단은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든든 삼계탕 나눔 행사’와 ‘냉방기 제공 및 설치 사업’을 시행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태화동 주민을 위한 소규모 사업을 실행하기 위해 팀별로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탄탄한 준비를 위해 추진단 위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