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강변시민공원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 무더운 여름나기 물놀이장에서!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7-06 15:46:23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강변시민공원 어린이물놀이장을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성희여고 앞 낙동강 둔치의 강변시민공원 어린이물놀이장은 매년 여름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운영하여 이용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안동시는 기존에 설치된 수영조(면적=208㎡, 높이=50cm) 외에 에어바운스와 조립식 수영장(면적=150㎡, 높이=1m)을 임차하여 이용객들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운영 방법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2부제로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하고 원활한 물놀이 운영을 위하여 예약제로 운영한다.

예약 방법은 안동시청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선착순)으로 7월 11일 9시부터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동시청 누리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재미있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용객들은 물놀이장 내에서 반드시 물놀이 신발을 착용하고 물놀이 중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여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