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및 부부의 날 특별 기획공연
로맨틱 코미디‘연극 리미트’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15 17:48:2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연극 리미트’를 20일 저녁 7시 30분, 21일 오후 3시와 7시에 진행한다.

‘연극 리미트’는 배우 김민교의 연출 및 출연작으로 유명한 작품으로 첫사랑의 추억을 유쾌한 아이디어로 풀어낸 섹시 발랄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이루어지지 않았던 첫사랑을 수십 년 만에 만나 벌어지는 기억과 설렘, 그 안에서 벌어지는 주인공 봉필과 수지의 앙큼한 상상력과 웃음 속에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보게 되는 스토리이다.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지정한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사회 부부들이 관람하기 좋은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특별 기획공연‘연극 리미트’의 관람료는 전석 2만원으로 10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