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동 마을복지추진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 더욱 풍성해진 이웃사랑, 한 부모가정 등, 사랑의 빵 나눔 행사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05 13:10:0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평화동 마을복지계획수립 추진단(단장 오종범) 단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4월 홀몸어르신의 생필품 나눔에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찾아 사랑의 롤빵 나눔으로 따뜻한 희망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마을복지단원,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소외가정 30여 곳을 방문하여 정성과 희망을 담은‘사랑의 롤 케이크’를 전달하며 가정의 달,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따뜻한 빵 선물을 받으신 가정에서는 “항상 잊지 않고 사랑을 주시는 분들게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희망이 넘쳐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참여한 위원들은 “이웃사랑 나눔 행사로 인해 본인이 더 기쁘고 행복하다"고 하며 “소외 이웃들과의 훈훈한 정감을 느낄 수 있었던 정말 좋은 시간이었고, 우리 꿈나무들이 희망과 꿈을 잃지 않고 항상 건강하게 잘 생활할 수 있도록 늘 따뜻함을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오종범 마을복지추진단장은“어린이들에게 즐거운 5월이 됐으면 좋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것이 모여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있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하여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도규태 평화동장은“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주신 복지단원님과 협의체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5월 가정의 달은 우리 가족들이 모두 기쁨과 사랑으로 함께 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늘 나눔과 행복이 넘쳐나는 평화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