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어린이가 행복한 DAY 운영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03 10:10:0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5월 7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어린이가 행복한 DAY"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어바운스 워터 슬라이드 △종이뽑기 및 선물증정 △무료영화 상영 △전통놀이 및 비눗방울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모든 체험활동 시에는 마스크 착용 및 개인 방역수칙을 준수하여야 한다. 특히, 에어바운스 워터 슬라이드는 별도 샤워실은 운영하지 않으므로 이용에 유의하여야 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영화도 상영한다. 1층 정서함양장에서 10시 ‘뽀로로 공룡섬 대모험’, 13시 ‘겨울왕국’, 15시 ‘라이온킹’ 등 3개 작품을 상영한다.

행사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이며, 청소년수련관 방문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올해로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