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또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구술대필 민원을 확대하고, 맞벌이·직장인 등을 위한 월요 야간 민원실 운영(매주 월요일 18~20시), 제증명 민원 사전예약 서비스(전화예약)를 새롭게 도입·제공한다.
민원인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민원인 개인정보 보호 대책 수립 및 대상자 교육을 실시하고, 비대면 민원시스템 간 민원 정보 연계로 편리하고 다양한 민원서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민원실 방역 점검, 민원담당자 연수,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방문 고객만족도 조사, 민원의 날(11.24.) 지정 기념행사 등으로 고객 눈높이에 상응하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정광태 교육행정국장은 “교육공동체의 의견과 민원을 적극 반영해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민원행정을 실현하고 수요자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민원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