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진학 나침반, 경북진학지원단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4-01 13:38:0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은 2022학년도 경북진학지원단 전반기 역량강화 연수를 4월 2일(토) 10시부터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에서 실시한다. 대상은 지원단 교사 48명이며,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현장 연수로 진행되었다.

이번 연수는 2023학년도 대입에 대비하여 경북진학지원단 교사의 전문성을 신장하고 진학상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오전에는 임진택(경희대 수석입학사정관)강사를 모시고 고교학점제에 따른 학생의 선택과 대학의 평가라는 주제로 연수를 진행하고, 오후에는 학생종합전형 서류변화에 따른 교육과정운영이라는 주제로 김원기(순심여고 교사)선생님의 연수가 진행된다.

정인보 원장은 “매년 진학지원단 선생님들께서 대면, 화상, 전화상담을 통해서 1:1 맞춤형 대입정보 제공에 힘써 주셔서 항상 감사드린다. 이번 연수를 통해서 전문가로서의 상담역량을 더욱 굳건히 하여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더욱 신뢰를 줄 수 있는 상담활동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