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도서관, 2022 학부모 더 배움학교 열어
- 특강과 자녀 소통 체험까지 다양한 학부모 교육 지원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3-25 10:41:1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안동도서관은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학부모의 자녀 교육 역량 강화를 위하여 4월부터 2022년 「학부모 더 배움학교」를 운영한다.

「학부모 더 배움학교」는 현직 교사와 교육전문가를 초빙하여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자녀 교육 및 학습 지도 노하우를 전수한다. 4월 9일(토) 배혜림 중등교사의 「슬기로운 중학 학부모 생활」, 5월 21일(토) 박명선 초등교사의 「내 아이 오늘의 어휘력, 내일의 문해력!」특강을 운영한다.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30일(수) 10시부터 신청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또한 6월에는 올바른 미디어 이용 지도법 「학부모가 배우는 미디어 리터러시」온라인 특강을 매주 야간에 운영하며, 7월에는 「사춘기 자녀와 통하는 부자유친 클래스」로 사춘기 자녀와 아버지 간 관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 체험을 운영 예정이다.

마원숙 안동도서관장은“시대적 이슈와 학부모의 관심을 반영하여 자녀 교육에 유용하고 학부모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