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권용혁 예비후보 안동시장 출마선언!
인생 마지막으로 저의 모든 것을 안동에 바치기로 결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3-24 16:31:5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국힘 권용혁 예비후보가 24일 오전 11시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6.1지방선거에서 안동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먼저 권 예비후보는 서울이나 수도권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방도시는 출생률이 감소하고, 젊은이들이 고향을 떠나고 있다.저는 이 같은 문제를 놓고 '어떻게 하면 안동을 다시 살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 끝에 큰 용기를 냈다며 인생 마지막으로 저의 모든 것을 안동에 바치기로 결심하고 오늘 이 자리에 섰다.우선 안동에 많은 사람이 모이고, 모인 사람들이 잘살 수 있도록 하겠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안동의 중·장기 청사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주요 공약으로 국가 백신/바이오 첨단 산업단지 확장, 1000만 안동문화관광시대 실현, 소득있는 농업, 살고 싶은 농촌 조성, 다 함께 잘 사는 따뜻한 복지사회 구현, 안동역사 부지·원도심 활력화 사업 추진, 신공항연계사업 도로망 등 인프라 확충, 공공의대/대학병원 설립, 옛 교육도시 회복을 위한 미래인력 양성, 청년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특화주거단지 확보,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스포츠 대회유치를 발표했다.

또한 선거철만되면 이권과 자기 이익에 기반한 패거리주의가 횡행을 치고 있다.선거브로커 의존형 선거와 패거리주의는 건전하고 생산적인 통합의 정치문화를 실종시키고 있다.이런 문제점은 안동의 발전을 저해하는 최대 걸림돌로 작용된다선거 공신들에 의해 행정조직이 흔들리고, 인사권이 훼손되고, 공정한 사업집행에 흠집이 생기고 있다.

이러한 위기 앞에 시민들께서는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명령하고 있다면서 안동시 행정조직이 살아 움직일 수 있도록 바람막이가 되어주고, 공정한 인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대선기간 안동시민과 함께 승리를 거둔 저의 정치적 저력을 두고, 시민들은 “행정가보다는 정치인 출신이 안동발전에 희망을 줄 수 있다"는 말씀을 하신다며 공정과 상식, 그리고 정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시민이 중심인 안동을 만들고, 새로운 미래를 여는 안동을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분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넘쳐흐르기를 기원 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