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진 ㈜명진팜 대표 및 안동고총동창회장 모교에 마스크 10,000장 및 영양 간식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3-21 18:10:3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명진팜 대표인 권기진(본교 24회) 안동고총동창회장이 지난 18일 모교인 안동고등학교에 마스크 10,000장과 영양 간식을 전달하였다.

권기진(본교 24회) ㈜명진팜 대표는 코로나가 급속히 확산되는 이 시기에 후배들이 마음 편히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마스크를 전달하고, 아울러 3학년 학생들에게는 공부로 인해 떨어진 체력을 보충하라는 의미에서 영양 간식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권기진(본교 24회) ㈜명진팜 대표는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 시기에 여러모로 어려울 처지에 있을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올해 내로 마스크 20,000~30,000장을 더 전달할 계획이 있으며, 특히 3학년 학생들에게는 더욱 힘을 내서 공부하라는 의미에서 매달 원하는 간식을 사 줄 계획이라고 전하였다.

안동고등학교 학생회장인 김대일(3학년)은 “이렇게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되어 큰 힘이 되었고, 특히 매달 사 주실 간식을 먹으며 열심히 공부하여 선배님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며 마스크와 간식을 받은 고마움과 학업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