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故) 손기혁 추모, 기혁건설(주) 손광헌 5천만원, 친구들 433만원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박희라 | 기사입력 2021-08-20 17:11:15

[청송타임뉴스=박희라 기자]청송군은 8월 20일 청송읍 소재 기혁건설(주)의 손광헌 대표와 가족들이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를 찾아 장학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故) 손기혁 씨를 추모하며 아버지 기혁건설(주) 손광헌 대표는 “사랑하는 아들의 생일날에 아들을 위하여 의미 있는 마지막 선물을 하고 싶었다. 기혁이의 고향 청송의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날 고(故) 손기혁 씨의 친구들도 자리를 함께하여 장학금 433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친구 장원철 씨는 “평소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쳤던 친구 기혁이가 못다한 사회 환원을 대신하고 싶어서 친구 40명이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