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24 세계유교문화축전 ‘청송정원 꽃길 음악회’ 개최
만개한 백일홍을 무대 삼아 마이진, 장하온, 장예주 등 가수공연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9-13 13:37:03

[청송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청송군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파천면 신기리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청송정원 꽃길 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20일 청송군 청송정원에서 ‘청송정원 꽃길 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청송군)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전국 최대 4만 2000평 청송정원의 만개한 백일홍을 무대 삼아 인기 트로트 가수인 안성훈을 비롯해 마이진, 장하온, 장예주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가 출연한다.

음악회가 열리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군민들과 지역단체가 협심해 조성한 형형색색의 대규모 백일홍 단지로, 포토존과 조형물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9월 2일 개장 이후로 많은 분들이 청송정원을 방문하고 있어 청송군의 또 하나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며, “이번 음악회를 통해 깊어져 가는 가을과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