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영양읍·영양읍이장협의회' 영양파출소, 119안전센터에 감사선물 전달
김동진 | 기사입력 2015-12-24 03:20:12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읍(읍장 김혁래)과 영양읍이장협의회(회장 우일정)1222일 영양파출소와 119안전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라면 5박스와 커피믹스 1세트씩을 전달했다.

영양읍과 영양읍이장협의회는 연말연시 음주운전과 각종 사고·범죄 예방에 수고를 아끼지 않는 영양파출소 및 119안전센터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방범활동에 고생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우일정 회장은 주민들을 위해 노력하는 영양파출소와 119안전센터 직원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더 살기 좋은 영양군을 만드는데 함께 협조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혁래 영양읍장은 항상 영양군의 안전한 삶을 책임지는 영양파출소 임직원들과 119안전센터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다 함께 잘 살아가는 행복영양을 만들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