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정신장애우 가족 송년가족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2-22 11:30:59
【칠곡 = 이승근】칠곡군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서혜수)는 지난 18일 정신장애우 회원 및 가족들 50여명을 초대해‘행복한 동행, 우리는 가족입니다’라는 주제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1부는 개회식과 함게 한 해 동안 활동한 모습을 담은 동영상 관람 및 서예작품을 감상하고, 2부는 윤성관 마술사의 마술공연과 이창현 강사의 레크레이션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여는 화합한마당이 펼쳐졌다.

이날 정신장애우와 가족들은 그동안 서로의 노력을 지지하고 격려하며 가족 간 유대감 및 친밀감 형성과 함께 가족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칠곡군정신건강증진센터는 2016년에도 회원들과 가족 뿐 아니라, 칠곡군민 모두의 정신 건강은 물론, 힘들고 어려울 때 위로가 되는 센터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이병진 보건소장은 “앞으로도 정신장애우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편견 없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