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선우회, 희망2016나눔캠페인 성금기탁
권혁중 | 기사입력 2015-12-22 10:45:55
【철원 = 권혁중】철원선우회(회장 정경남)에서 희망2016나눔캠페인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일백만원을 21일 이현종 철원군수에게 기탁했다. 정경남 회장은 ‘희망2016나눔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관내 많은 친목단체에서 동참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기부하게 되었다. 금회 성금은 회원 한분 한분의 마음으로부터 모은 소중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철원선우회는 정경남 회장을 비롯하여 15명의 회원이 있으며, 지난해에는 지역출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철원학사 건립을 위한 기금모금에도 참여하는 등 철원군 지역발전을 위하여 기부에 앞장서고 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희망2016나눔캠페인에 기탁해주신 철원선우회 정경남회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회원님께 감사드린다. 소중한 성금은 철원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구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계획이며, 추운 겨울을 보내는 저소득가구가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맞춤형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철원군은 1억 2백만원을 모금하고 2억 1천 3백만원을 배분(모금대비 배분비율 208%)하여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소중하게 전달하였다.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희망2016나눔캠페인 성금모금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