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가 솔솔~~중앙동 무료급식 실시
박한 | 기사입력 2015-12-22 10:53:18
【통영 = 박한】중앙동자원봉사회(회장 장윤철)는 지난 2015. 12. 20.(일) 충무 데파트 앞에서 힘들고 외로운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150여명에게 정성이 담긴 식사를 대접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20여명의 자원봉사자, 동 직원 및 방학을 맞은 학생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였다.

이날 무료급식은 오전에 준비한 신선한 재료로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직접 만든 굴미역국, 소라무침, 코다리 조림, 몰 무침 등 정성이 담긴 음식이 제공되었다.

장윤철 자원봉사회 회장은 “봉사자들이 제공하는 밥 한 끼가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기쁘다.”라고 말하고 추운 날씨에도 무료급식을 위해 활동한 자원봉사회 회원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중앙동장(신평호)은 추운 날씨에도 무료급식 행사를 위해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 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앞으로 이와 같은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불우이웃에게 더 한층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