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재 새누리당 부천원미갑 당협위원장 제20대 총선출마선언
“열정의 더하기 정치로 명품 원미갑 만들겠다!”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2-18 14:37:39

[부천=김응택기자]“열정의 더하기 정치로 명품 원미갑 만들겠다!"이음재 새누리당 부천원미갑 당협위원장 제20대 총선출마선언

1. 이음재 새누리당 부천원미갑 당협위원장이 2015년 12월 17일 오전 11시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0대 총선 출마를 공식선언했습니다.

2. 이음재 위원장은 “국민은 막말을 서슴없이 주고받는 나쁜 정치에 지쳐있다"고 말하고, 내년 4월 총선은 “국민만을 바라보는 진실한 일꾼을 선택하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3. 이음재 위원장은 “교육정책과 지방자치의 영역에서 쌓아 온 저의 경륜과 지식을 오로지 우리 부천과 원미갑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쏟아 붓겠다"고 말하고, 이를 위해 “교육, 복지, 안전을 더하는 열정의 더하기 정치로 명품 원미갑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4. 이음재 위원장은 평생을 어린이 교육에 바친 교육전문가로서 교육부 중앙유아교육위원회 위원, 경기도 사립유치원연합회장, 제7대 경기도의회 의원, 서울신학대학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습니다.

새누리당 이음재 부천원미갑 당협위원장 제20대 총선 출마선언문 (후보자용)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부천 시민 여러분!

저 이음재는 새누리당 원미갑 후보로

내년 4.13 국회의원 총선거에 출마하고자 합니다.저 이음재는 교육정책과 지방자치의 영역에서 쌓아 온 저의 경륜과 지식을 오로지 우리 부천과 원미갑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쏟아 붓겠습니다.

지금껏 키워주시고, 평생의 삶이 되어주신 부천시민과 원미구민을 위해 저의 가진 모든 역량을 바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지금 우리 국민은 막말을 서슴없이 주고받는 나쁜 정치에 지쳐있습니다.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진지하게 민생을 살피는 진실한 정치를 우리 국민은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국민 여러분께 큰 걱정을 안겨드리는 막말 정치인들이 우리 부천에도 있습니다. 부천시민의 수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내년 4월에 있을 국회의원 총선거는 오로지 국민만을 바라보는 진실한 일꾼을 선택하는 선거가 되어야 합니다.

시민 여러분이 심판해주십시오.

거친 막말로 국민의 가슴에 상처를 주는 나쁜 정치를 추방해주십시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저 이음재는 소설 ‘원미동 사람들’이 세상에 나오기 꼭 4년 전인 1982년,

일터로 나선 원미동 사람들과 그 아이들을 위해

선생님 두 분을 모시고 평생 천직인 어린이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강산이 세 번 바뀌었고, 사랑스런 아이들은 이제 학부모가 되었습니다.

그 사이 이음재의 발품 또한 유치원 울타리를 넘어 교육정책의 영역으로 넓어졌습니다.

교육과 자치의 영역에서 제가 실천한 철학은 “교육만큼은 평등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종일 돌봄 교실을 경기도 전체 학교로 확대하고, 저소득층 자녀 급식지원을 늘렸던 일은 지금도 저의 가슴에 큰 보람으로 남아있습니다.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저 이음재는 아이들을 돌보던 마음 그대로,

정성을 다해서 시민 여러분을 위한 정치를 하겠습니다. 평생을 어린이 교육에 바친 교육전문가로서 우리 원미갑에 교육을 더하겠습니다.평생을 쉬지 않고 일하며 살아온 여성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원미갑에 복지를 더하겠습니다. 안전을 더하겠습니다.시민의 이름으로 이음재가 펼치는 열정의 더하기 정치를 응원해 주십시오.

집권당의 힘으로 살고 싶은 원미갑, 자랑하고 싶은 명품 원미갑을 만들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5년 12월 17일이음재 / 새누리당 부천원미갑 당협위원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