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15년도 환경관리 업무평가 '우수기관' 선정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18 11:32:19
【영천 = 황광진】영천시는 경상북도 주관으로 12월 17일 경북 문경 STX리조트에서 개최된 ‘2015년 배출업소 환경관리 평가보고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금번 평가보고회는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환경관리 방법, 지도점검 방법, 환경신문고 처리 등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환경공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기관과 공무원을 표창함으로써 사기를 앙양코자 실시되었다.

영천시는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을 233개소 점검하여 환경관련 법규 위반사업장을 33개소를 적발하였고, 대기오염물질 배출시설 미신고 사업장 등 9개 사업장에 대하여 고발 조치하는 등 관내 배출사업장의 환경보호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부분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영석 영천시장은“환경오염원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지도·단속 우수사례를적극 발굴하고, 민간의 자율 환경관리 능력 제고 등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보다나은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환경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천시가 17일 경상북도 배출업소 환경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