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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평가에서 성주군은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및 채택, 본인서명사실확인제 추진 실적, 민원행정 추진 업무협력도, 민원서비스 제공개선사례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성주군은 고객중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행복민원실 운영,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민원사무심사관제 및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운영, 여권 야간발급의 날 운영, 다양한 민원행정서비스 개선과제 발굴 등에 노력하였으며
민원24, 본인서명사실확인제 등의 제도 홍보에도 앞장서는 등 다양하고차별화된 민원시책 발굴과 추진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성주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원행정서비스를 발굴․실천하여 고객만족․수요자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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