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마음모여 따뜻함 나누는 사랑 나눔 잔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8 10:51:11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12월 16(수) 남양주시 송라초등학교에서는 컵스카우트 학생 및 학부모회와 함께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작은 마음 모여 따뜻함 나누는 사랑 나눔 잔치’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화도읍 지역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방문하시는 어르신들을 맞이할 때 “사랑합니다.”라는 인사로 환영하며 따뜻한 분위기로 시작했다.

송라초등학교 황승택 학교장은 “학교 전체에서 학생들이 각자 조금씩 쌀을 모아서 화도읍에 거주하시는 독거노인에게 직접 쌀을 전달해 드리고 떡꾹떡을 만들어서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는 것이 자라나는 학생들에게는 나눔을 가르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고 전했다.

또한 송라초등학교 컵스카우트에서는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다음에도 학생들이 봉사와 희생정신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